본문 바로가기

여행

파주여행 - 헤이리 예술마을 생생후기♡







사실, 파주여행 순서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 헤이리 예술마을 - 지지향에서 하룻밤 - 프로방스 마을


이다.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그냥 옷구경 간단히 하다가 점심먹고 나와서 패쓰하고-



두번째로 간곳 & 사진을 제일 많이 찍은곳 < 헤이리 예술마을 >  포스팅 START  ;)






일요일날 여행가서 아울렛에서 점심먹고 1시반쯤 헤이리예술마을로 향했는데..


롯데아울렛으로 사람들이 몰려올때쯤 나왔는데!!


헤이리마을에 도착했을때 이미 헤이리 마을 GATE 1,2,3,4 앞에 있는 주차장에 차들이 "꽉꽉" 상태였다.





헉



운전대 잡고 1게이트 부터 3게이트까지 정말 "헉" 만 내뱉으며 지나가다가 4게이트 들어가서 주차장을 보고 또한번 "헉" 하며 머리가 아파왔지만..

어딘가에 숨어있는 자리가 하나는 있을거라며 한번 들어가봤다가 

나오려는 차 발견 ㅎㅎ

차가 나갈준비 할때 차 댈준비 끝내고 차 나가자마자 주차 한번에 성공~!




(사실.. 지금까지 정말 매우 깔끔하게 한번에 주차했던적이 없었다. 사람이 급하거나 다급하면 뭐든지 된다고... 혼자 감격스러웠다 >.< )






주차를 예상과 달리 너무 쉽게 하고 나와서 아무생각없이 그냥 발이 가는대로 이끌려 가다가 발견한 개구리!



 (어렸을때 이 개구리 좋아했었는데, 이름 까먹었다.)









아래는 지나가다가 테라스도 예쁘고 건물 모양도 구불구불한게 예뻐서 찍은 카페 ♥︎


문앞까지가서 메뉴를 보고 생각보다 가격대가 좀 있어서 그냥 지나쳐 왔다.


좀더 여유로운 상태에서 가게될 다음번을 기약하며.. ㅠㅠ












이번엔 자유로에서 헤이리마을로 나가는 길에도 대문짝만하게 광고하고있는 



"류재은 베이커리" 의 마늘빵 !!





어떻게 걸어서 가다보니 분수대 광장 있고, 옆에 딸기가좋아 키즈카페가 있는곳에서 류재은 베이커리를 보고 바로 들어갔던것 같다 ㅎㅎ










헤이리 마을에 있는 류재은 베이커리 위치는~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59-118








아래는 분수대에서 찍은 사진 ㅎㅎ





< V를 펼치고 있는 손은 어색한데 얼굴은 너무 해맑게 하하하 웃고있어서 ㅎㅎ 이번에도 모자이크 처리 ;)  >







분수대에서 사진찍고 놀다가 류재은 베이커리에서 마늘빵을 사서


우리가 찾은 카페는 "의자가 편해보이는곳" 이었다 ㅎㅎ



아무래도 딱딱한 의자보다는 편안한, 정말 편하게 앉아 커피마실수 있는 그런곳을 좋아하고, 기준도 까탈스럽다 ㅎㅎ





그렇게 해서 우리가 찾은 카페는


< 카페 제니퍼 >



여기도 딱딱한 의자가 있긴 하지만

우리가 앉았던 창가쪽 의자는 정말 편하게 앉기 좋았다 ㅎㅎㅎ














곧 있을 파주 북소리 축제와 인문학당 관련 팜플렛이 있어서 하나 집어왔다.  ^^ 











비도 한방울씩 떨어지고 쌀쌀했지만  헤이리마을을 뒤집고 돌아다니다 와서 그런지 


아포가토가 챙겼던 나..




아포가토가 녹기 시작함에도 불구하고 아포가토 사진찍기 ㅎㅎㅎ










주문한 음료가 나올때까지 카페에 있던 책꽂이에서 꺼내온 책.



음료 마시며 책도 읽으려 했지만...


우리는 음료먼저 해치우고 그 다음에 책을 읽기 시작했다 ㅎㅎ ;; 









내가 읽은 책은 < 당신이 지구별에 여행 온 이유 >



다 읽진 못하고 반정도만 읽었는데....


나도모르게 첫장도 다 읽기전에 훅 빠져들어 읽었었다. 매우 심각하게.. 진지하게.... 감동까지 받으며......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이틀 뒤쯤 다시 읽은 책..


요즘 누군가가 책을 추천해달라하면  요즘 나의 추천책은 바로 저 책이 될듯 싶다 ♥︎





카페 제니퍼 위치


'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185번지 '









아래는 그밖에 헤이리 마을 돌아다니며 찍은 사진들~ 


보는것마다 이것저것 다 찍은것 같은데 막상 정리해보니 몇장 없다 ^0^


<몇장 없는게 딸랑 2장뿐이라는 사실은 참.. ㅋㅋ>












밑에사진은, 예술 작품이긴 한데... 뭔지 아무리봐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색깔이 알록달록 한게 너무 예뻐서 찰칵 :)






 '평일' 에 여유롭게 한번 다시 가보고 싶은 '헤이리 마을'  여행 후기 끝!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