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잠실 롯데월드몰 멕시칸 요리 맛집 온더보더 !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온더보더 후기 -!!






오랜만에 만난 친한동생이 추천해서 가게 된 잠실 롯데월드몰 멕시칸 요리 맛집 온더보더 !


위치는 롯데월드몰 6층 29 STREET (?)  식당가로 올라가자마자 바로 오른쪽에 있다.







토요일 주말 오후 3시 조금 넘은 애매한 오후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도 많고,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았다.


특히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아서.. 20분 정도 기다려야 된다고 안내를 받았지만 한 35분정도 기다렸던것 같다.


 





그래도 처음 온 곳인데다, 추천한 동생도 넘나 맛있다고 추천해서 쿨하게 기다리기로 하고


오랜만에 만나 그동안 쌓였던 수다를 떨다보니 대기시간은 금방 흘러갔다.




아침도 점심도 굶고 고작 우유 한컵 마시고 갔어서 너무  배고파서 사진을 제대로 다 찍진 못했지만 ㅎㅎ


그래도 메뉴는 찍었다.








아래 사진은 온더보더 메뉴판  첫째장!


온더보더 메뉴





첫째장부터 먹고싶은 메뉴들이 한두개가 아니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아래에 나와있는 얼티밋 화이타!! 




온더보더 메뉴







그박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정말 많았다 -



온더보더 메뉴




주문받으면서 메뉴판을 가져가버리시는 바람에 메뉴판 사진은 여기까지 밖에 찍지 못했지만


먹고싶은 메뉴들이 너무 많아서


광화문과, 홍대 상수점 온더보더가 포세권이라던데


광화문, 홍대상수점, 잠실점 세곳을 번갈아 다니면서 온더보더 메뉴 정복의 꿈을 살짝!









아래는 음료 메뉴중 하나인  논알콜프룻마가리타 스트로베리맛 !!



온더보더



온더보더




컵 가장자리에 있는 흰색 알갱이들을 빨대나 포크로 음료 안쪽으로 밀어서 저어서 마시면 


완전 새콤달콤상큼한 맛이 난다 












음료 나오고 마저 이어서 나온 메인요리-   얼티밋 화이타 !!







위 사진이 메뉴판에 나와있는 그 얼티밋화이타 메인 접시이고



아래는 같이 곁들여 먹는 음식이다.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싸먹을수 있는 또띠아도 같이 나오고, 또띠아는 언제든 리필가능 !!




같이 갔던 동생도 추천하고, 인스타그램 검색했을때도 좋은 평이 많이 나와서 어느정도 기대 했었는데도


기대이상으로 넘나 맛있었다 >.<



또띠아에 정말 이것저것 알차게 쌓아서 같이 먹다보니 금방 배불러져서 다 먹진 못했지만


위를 억지로 늘리고싶을정도로 정말 넘나 맛있었다












아래는 다 먹고나서 나오는 길에 찍은 온더보더 내부-


내가 앉았던곳은 이 반대쪽 꺾어지는 코너(?) 였는데 꺾어지는 코너쪽에 있는 좌석도, 이쪽 좌석도 


모든 좌석이 넓게 편하게 앉을수 있는 좌석들로 배치되어 있었다.


저기 앉고싶었는데...ㅠㅠ 하는 아쉬같은걸 가질 일이 없을것같은 자비로운 좌석배치도 개인적으로 넘나 맘에들었다 >.<







음식 나오기 전에 나오는 나쵸칩이 색깔이 되게 스윗하게 밝은노란색으로 곱디고와서 뭐지... 싶어 하면서 쳐다봤었는데


옛날에 메가박스에서 나쵸칩 한번 잘못 시켰다가 그 뒤로 다시는 나쵸를 안먹고있던 나에게


새로운 눈을 뜨게해줬던 나쵸칩도  따로 판매하고 있었다.








주 사용카드가 삼성카드라 롯데시네마보다 CGV를 더 많이 다니지만,,


나중에 롯데월드몰 영화관에서 영화볼일이 생긴다면 잠시 이곳에 와서 온더보더 보더칩 한봉지 사다가 보더칩 보면서 영화보면 딱일것 같았다.







아래는 계산대 앞에 있던 안내판-!


롯데월드몰의 악명높은 주차에 대해 롯데월드몰 오픈시기때부터 많은 뉴스를 통해 알게 되었었는데...


무료주차 따위 없다는 안내문과 함께, 할인카드 안내문도 나와있다.






온더보더 음식들의 원산지 표시도 대문짝만하게 딱!!!!



원산지 표시판을 보면서, 언젠가 뉴스에서 봤던 원산지 표시 필수 의무 뭐시기 어쩌고 저쩌고 했던것도 머리속에 살포시 스쳐지나갔.. ;;


어쩌다 내머리가 이렇게 됬는지 원인을 알수 없지만..


어쨌든..  이렇게 원산지 표시판이 대문짝만하게 큰글씨로 딱! 딱! 있으니 좋긴 좋았다.


내가 먹은 음식이 어디서 물건너온 정체가 어떤 음식인지 안다는것은 왠지 모르게 좋은것같다.




그리고 온더보더 홈페이지에는 많은 카드 혜택들이 나와있었지만,


롯데월드몰은 자리세가 비싸서 그런건지 왜 그런건지 이유는 알수 없지만, 안되는 혜택들이 많았다.


매장내 카운터 앞에 붙여져 있는 안내판에서도 볼 수 있지만, 카톡 상품권도 안되고,


카드사 포인트 할인도 안된다.







오로지 할인 되는건 현대백화점 카드와 시티카드뿐...   ㅠㅠ



그래도 온더보더 클럽카드를 만들면 횟수에 따라 할인혜택이 있다는 안내판이 바로 옆에 안내되어있었다.







6번 방문해 30% 할인 달성시에는 브라우니 쿠폰도 준다니..


온더보더 클럽카드 만들어서 할인받는 방법도 나쁘진 않을것 같다.







아래는 온더보더 잠실 롯데월드몰점 위치!







온더보더에서 나와 바로 옆에 AID 카페 2층 좌석에 자리잡고 내려가 음료주문해와서 친구와 폭풍 수다 떨면


정말 딱이다 딱!





 * 온더보더 포스팅하다 알개된 별도의 후기-  


온더보더 블로그에 방문해봤다가, 온더보더 홍대점, 광화문점이 .. 특히 광화문점이 포세권이라는 글을 보았다.

이것이 말도안되는 마케팅일지라도,.. 포세권에 혹하는 나는.. 그렇게.. 온더보더 전 지점을 돌아보기위해 친구들을 꼬시기 시작했다.  큰일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