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건대 맛집 바른치킨 메뉴 & 후기




건대 치킨 맛집  <바른치킨>






얼마전 페이스북에서 바른치킨 치킨사진을 보고 바로 친구랑 날잡아서 주말에 갔다왔다.



( 주말 건대 골목길은 너무 복잡하게 차도많고 사람도 많아서 외경 사진은 패쓰- ㅠ )




도착했던때가 일요일 오후 3시반쯤이었는데, 2층은 아직 오픈준비가 안되서 1층에 바로 자리를 잡았다.





 아래는 바른치킨 메뉴!






치킨 종류는 8개에, 신메뉴 새우 치킨까지 해서 9개였다.





치킨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배부를것 같지만,


곁들임 메뉴도 다양해서 식욕 자극-






다음엔 치킨 말고 곁들임 메뉴만으로 해서도 먹어보고 싶다.


샐러드 메뉴도 뭔가 알차게 준비한것 같은 3가지 메뉴가 있다. 


맥시칸 사라다 샐러드의 맛이 궁금






그리고 뒷면에 음료 메뉴~!


과일 막걸리 칵테일로 망고, 녹차맛이 있었는데


그냥 칵테일이라기보다 막걸리에 가까울것같아서, 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패쓰-












메뉴 사진도 찍고, 친구랑 수다도 떨고 생각보다 십분쯤 더? 기다리다 보니 나온


'꿀바른 마늘치킨!'







치킨위에 감자토핑이 올라가 있었는데, 감자도 맛있었고


아낌없이 듬뿍 들어가 있는 마늘 양념? 토핑도 넘나 맛있었다.





그리고 중요한 꿀!


꿀이 생각과 다르게 되게 투명했다.


그래서 진짜 뭔가 좀 재활용하는 기름 말고 진짜 좀 깨끗한 기름에 최대한 깨끗하게 만들어서 파는 느낌이 들었다.



진짜 바른 치킨 같은 느낌!








페이스북 광고 5개중 3,4곳은 정말 과장광고가 심해서 반신반의 하면서 갔었는데 


진짜 맛있어서, 바른치킨은 진짜여서 좋았다 ㅎㅎ





세트메뉴도 있었는데,


친구랑 둘이 먹다보니 세트메뉴는 부담이었지만..


작정하고 날잡고 먹고싶은날은 세트메뉴도 괜찮을것 같았다.







페북 보고 갔다가 실패 안한 치킨맛집


건대 바른치킨!





건대에서 오래오래 살아남아 안없어지고 자리를 지켰으면 좋겠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