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Cafe

경주여행 - 경주 스타벅스 보문로점


경주여행 두번째날! 

아침일찍부터 불국사 & 석굴암 투어를 하고 점심먹고 향한곳은 다름아닌 경주 보문단지에 있는 스타벅스! 


경주 스타벅스는 서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타벅스와 다른 스타일로, 다른 분위기로 한옥식으로 지어졌다는 소리를 듣고 

여행계획 짤때부터 반드시 가야할 장소에 포함시켜놨었다.


  즐거워



가는 도중에 경주 스타벅스 보문로점과 보문호수점이 약간 다른데,

보문로점의 정확한 위치는 힐튼호텔 바로 뒤에 붙어있다!! 




불국사 & 석굴암을 보고 가느라 경주 스타벅스 보문로점 까지는  일반버스 11번 을 타고 '교육문화회관' 역에서 내려서

나무들을 구경하며, 산책하며, 수다떨며 스타벅스로 걸어갔는데, 

지도상에서는 11번 버스가 정차하는 교육문화회관 정거장에서부터 스타벅스까지 매우매우 길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매우 짧았다!!

( tip: 서울내에서 지도찾아 갈때의 거리와 체감거리가 정말 다르다. 경주는 매우 짧고, 얼마 안걸린다)





아래는 걸어가면서 찍은 사진    ;) 



힐튼호텔 앞이라 그런건지, 

산책로 처럼 매우매우 분위기 좋게, 풀냄새 나무냄새 가득한 길이었다.

그래서 스타벅스 가는길은, 개인적으로 자동차보다는 걸어가는것을 추천!  :) 




이 길을 조금만 더 걸어가면 

매우 아름다운 풍경의 경주 스타벅스 보문로점이 나온다.




주차장 가득 주차되어있는 차들... ㅜㅜ 

스타벅스 안에있는 손님도 주차장 차만큼이나 꽤 있었다. 





스타벅스앞에 있는 꽃들도 너무 예뻤다 




꽃밭 옆에는 스타벅스로 걸어가는 돌길(?) 이 너무 예쁘게 조성되어 있다 




그리고 경주 스타벅스에만 있다고 들었는데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경주 스타벅스 보문로점에는 DRIVE THRU 테이크아웃 서비스!!!   가 있다 


차가 들어가는 길도 개인적으로 너무 예쁘게 느껴졌다  ^^







스타벅스 정문 전경샷! 




겉으로만 봐서는 한옥스타일로 보이지 않지만,, 

스타벅스 내 모든 조명이 

한지로 되어있고, 일반 스타벅스처럼 파이프관에 달려있는게 아니라 통나무에 달려있다  





( 같이갔던 언니랑 조명디자인 너무 예쁘다며 미친듯이 조명만 수백장은 사진찍고, 핸드폰 배경화면까지 하며 놀았다 ㅋㅋ )







그리고,

경주에만 파는 스벅 경주 텀블러!!! 





스타벅스 경주 텀블러인 보라색 & 흰색  ^0^

경주냄새가 풀풀나는 텀블러는 첨성대가 떡하니 크게 그려진 흰색 바탕의 텀블러지만, 

디자인은 보라색이 더 나은것 같다 




구경할거 다 구경하고  

여행 당시 가장 신메뉴였던 카라멜 리본 크런치 프라푸치노를 숨도쉬지 않고 폭.풍.흡.입 !!


정말 달달하니 맛있게 생겼고,

정말 달달하게 맛있었다 !!! 


하트3










   스타벅스 경주 보문로DT 점 가는  TIP 

         - 불국사에서 출발할땐 일반버스 11번!

         - 보문로DT점의 위치는 경주 보문단지에 있는 힐튼호텔 바로 옆!!